​NATURE'S PROTECTION Q&A

네이쳐스프로텍션 Q&A

왜 디톡스 식품인가요?


마이크로지오젠이 장내 유해균을 잡아서 장 밖으로 배출해줍니다. 독소해소로 소화흡수율이 올라가고 혈액이 맑아집니다. NP전 품목이 마이크로지오젠이 1%가량 들어가 있습니다.




어디서 생산되었나요?


북유럽의 리투아니아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청정국가로 광우병 발생국가가 아니며 유럽에서 손꼽히는 깨끗한 나라입니다.




사료 급여방법


사료 포장지 뒷면에 체중당 하루 권장 급여량이 있습니다. 사료가 기호성이 좋은 편이라서 권장량보다 과하게 줄 경우 변이 무르거나 설사할 수 있습니다. 미니바이트 기준으로 종이컵에 가득 채우면 100g입니다.




소분에 대하여


마야무역 본사는 품질관리를 위해 사료를 소분하지 않습니다.





화이트도그 관련 질문

어디서 파나요?


홈페이지 내에 지역별 담당 사장님 전화번호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그쪽 방법이 어려울 경우, 마야무역 031-955-0200으로 업무시간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




화이트도그는 어떤 원리로 눈물이 잡히나요?


눈물에서 노폐물이 나오지 않게 하여, 눈물자국이 생기지 않습니다. 아침에 마른 부드러운 천 등으로 물기를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화이트도그의 가수분해한 닭간에 대해


가수분해한 닭간: 닭고기 알러지를 피하기위해 가수분해하였고, 닭간의 경우 눈의 영양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간이나 돼지간보다 닭간이 좋습니다.)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2080101033243011002




화이트도그를 먹이는데 오히려 진한 눈물이 나요?


원래 먹이던 간식과 사료들을 정화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노령견일수록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정화하는 시기라 생각하고 꾸준히 급여하면 됩니다. (양고기 알러지인 경우 예외) 어릴수록 이런 정화시기가 아주 짧고 효과가 빠르게 나옵니다.




화이트도그는 왜 양고기 원료를 썼나요?


우리나라는 강아지 때부터 대부분 밀가루와 닭고기 원료의 사료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 교차오염으로 닭고기만 먹어도 눈물자국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주성분으로 양고기를 선택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양고기 알러지가 있을 경우, 눈물자국이 아예 안 사라질 수 있습니다.




포도씨앗 추출물은 개에게 안전한가요?


영국의 All about dog food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포도씨앗 추출물은 먼역체계를 지탱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항염증 효과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알레르기성 피부 질환을 가진 반려견들에게 권장됩니다.
통포도와 다르게 포도씨앗 추출물은 반려견에게 독성이 없습니다.
https://www.allaboutdogfood.co.uk/dog-food-ingredients/0024/grape-seed-extract
*이전 자료는 자몽씨앗추출물로 정보전달이 잘못 되었습니다. 포도씨앗 추출물로 수정하여 올리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호 | (주)마야무역

대표자 | 임동주

​사업자등록번호 | 105-81-60336

전화 | 031-955-0200​

팩스 | 031-955-0205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262 (주)마야무역 

Designed by Wixweb